국내 바다여행 7곳 소개합니다.
뜨거운 태양이 작렬하는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더운 여름 무더위를 한 번에 씻겨줄 여행지로 바다만한 곳이 없는데요 ^0^ 호텔스닷컴 포스트지기가 올 여름 무더위를 말끔~히 날려줄 푸르른 바다가 있는 국내 여름 여행지 7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름 휴가시즌 뉴스에서 한번쯤은 보는 이 장면! 물 반 사람 반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이에요. 해운대는 백사장 길이가 1.5km, 폭 40~80m, 면적 87,600㎡로 수심이 얕고 조수의 변화가 심하지 않아 해수욕을 즐기기 좋은데요. 주변에 오락시설과 부대시설도 많아 매년 천만명이 넘는 피서객이 찾고 있다고 해요. 대환대출 매년 사람이 많다~
많다~해도 해운대를 찾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0^
02. 오랜기간 사랑받는, 속초 해수욕장
속초 해수욕장은 연중 상시 개방된 해변으로 속초 8경 중 하나인 조도섬의 일출이 아름답습니다. 백사장의 길이 1.2Km로 이중 개장되는 곳은 700m, 폭 50m에 달하며 모래의 이 양호할 뿐만 아니라 수질이 청결하고,사업자대출 송림이 양호하여 오랜기간 사랑받고 있는 해수욕장이에요. 2018년도 속초해수욕장 개장기간은 7월6일부터 8월19일까지 45일간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03. 이름처럼 아름다운, 안면도 꽃지 해수욕장
태안의 휴양지 안면도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인 꽃지 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과 할미바위, 할아비바위가 어우러져 그림 같은 풍광을 보여주는 곳인데요. 2개의 바위 너머로 붉게 물드는 낙조는 태안을 상징하는 아름다운 풍광 중 으뜸으로 꼽힙니다 :-) 어여쁜 이름만큼이나 긴 백사장을 따라 걷거나 밀려오는 파도를 바라보며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만점인 곳!
부산의 해운대만큼이나 유명한 강릉의 경포대는 강원도 강릉시 안현동에 자리해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대한민국의 젊음을 느끼고 싶다면 부산의 해운대, 강릉의 경포대를 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젊은이들의 여름 여행지로도 인기최고! 경포해변에서 물놀이를 하고 해변을 따라 자리잡은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더위를 달래며 최고의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제주의 푸르른 바다 절경을 경험할 수 있는 제주 협재 해수욕장도 여름 휴가지로 많은 분들이 으뜸으로 꼽는 여행지입니다. 제주도 서쪽에 가볼만한 해수욕장을 꼽으라 하면 단연 1,2위로 손꼽히는 곳인데요. 제주시 한림읍에 자리하며, 제주올레 14코스의 일부로 꼽힐 만큼 인기 관광코스! 금능해수욕장과 이웃하고 있는 쌍둥이해수욕장이기도 한 이곳은 투명한 물에 에메랄드빛 물감을 서서히 풀어놓은 듯한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됩니다 :-D
7월 재개장을 앞둔 창원 광암 해수욕장은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해수욕장인 만큼 주목받는 곳이에요. 아름다운 시와 역사가 깃든 곳으로 더욱 운치를 더하는데요. 오랜만에 재단장하여 개장하는 만큼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많은 여름
여행객들이 기다리는 창원 광암 해수욕장으로 한발 빠르게 방문해 보세요!
서울 근교에 위치해 가장 빠르게 바다를 만나볼 수 있는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백사장 길이가 약 700m, 평균 수심은 1.5m로 비교적 규모가 큰 편인데요. 울창한 송림과 해수욕장 양쪽 옆으로 기암괴석이 늘어서 있어 아름다운 경관이 특징입니다. 특히 낙조가 아름답기로 서해안에서 손꼽히는 해수욕장인 만큼 물놀이와 석양도 즐기고, 맛있는 조개구이도 꼭 맛보세요!
자~ 지금까지 국내 여름 여행지로 추천하는 7곳을 소개해 드렸어요.
우리나라도 동해, 서해, 남해, 제주도까지 해수욕장마다 다른 매력과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가보고 싶었던 여행지의 해수욕장을 여러군데 방문해 보는 것도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나는 방법입니다! 올 여름은 해수욕장에서
나게 스트레스도 날리고, 더위도 날려버리시길 바랄게요 ^0^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