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에의한 삶에 행복과 불행차이

 생각에의한 삶에 행복과 불행차이

 

달이 쓸쓸해 보이십니까?
항아리만한 돌이 작게 보십니까?
아랫사람이 인사하면 당연히 받습니까?
직장에서 스트레스 받고서 집에 가서 짜증내십니까?
가정에서 사랑한다는 이유만으로 내 맘대로 안되면
화내십니까?
봉급 받으면 항상 작다고 투덜거리거나 술 마십니까?
이런 생각이 있다면 나는 항상 긍정적이지 못하고
불평이 많으며 남과의 마찰이 잘 일어나는 성격이고
잘되면 내가 잘나서 잘된 것이고 안 되면 주위에
사람들이나 세상을 원망하는 것이 대분이죠.
그래서 나는 항상 현재의 삶에 만족하지 못하고
웃으며 살지 못하는 까닭입니다
결과적으로는 나는 부정적 삶을 살고 있는 것입니다

달이 따뜻하고 감미롭게 느껴지십니까?
항아리만한 돌이 적당하게 보이십니까?
아랫사람이 인사하면 웃으면서 받아줍니까?
직장에서 스트레스 받고서 집에 가서 환한 가정보고
위안 받습니까?
가정에서 사랑한다는 이유만으로 모든 걸 참고
이해하며 감싸주십니까?
봉급 받으면 항상 작다고 생각하고 자기개발을 하십니까?
이런 생각이 있다면 나는 항상 긍정적이며
크게 불행하지도 않으며 남과의 마찰이 잘 일어나지 않으며
잘되면 주의에서 도움을 받아 잘된 고수익알바  것이고 안 되면
내부주의 내 생각이 짧아서라고 생각하고 자신을
반성하고 재도전 하는 것이 대분이죠.
결과적으로는 나는 긍정적 삶을 살고 있는 것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기쁨은행을 만들어 봐요

무더위속 에어컨은누가만들고 언제나왔는가?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메달 화이팅!!!